가전

[뉴템] 코웨이,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 확대…20L 신규 모델 출시

옥송이 기자

코웨이 인버터 제습기 퓨어화이트 [사진=코웨이]

[디지털데일리 옥송이기자] 코웨이가 인버터 제습기 라인업을 확대하고 20L 용량 신규 모델과 퓨어 화이트 색상을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기존 23L 대용량 모델에 20L 모델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기존 크림 베이지 외에 퓨어 화이트 색상을 도입해 인테리어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23L 모델은 코웨이 제습기 중 일 제습량이 가장 높고 6.1L 대용량 물통을 탑재했다.

해당 제품군은 자동, 약풍, 터보, 의류건조 등 4가지 제습 모드를 제공하며 신발이나 옷장 내부를 건조하는 '집중 건조 키트'를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기술적 핵심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는 두 개의 실린더가 정밀하게 작동해 제습 효율을 높이고 전력 소모를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전 모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위생과 편의 기능도 강화했다. 자외선(UV-C) 팬 살균 기능을 통해 팬 표면의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며, 자동 성에 제거 및 내부 건조 기능으로 청결을 유지한다. 측면 물통은 한 손으로 탈부착할 수 있고 360도 회전 바퀴와 히든 핸들을 장착해 이동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만수 알림, 타이머, 무음 모드, 잠금 모드 등 생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인버터 제습기 시리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