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 日 '도쿄게임쇼 2025' 출품

펄어비스 '붉은사막'. [ⓒ펄어비스]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펄어비스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5(TGS 2025)'에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붉은사막'을 출품한다고 8일 밝혔다.
붉은사막은 펄어비스가 자체 엔진인 블랙스페이스 엔진을 활용해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내년 1분기 PC(스팀, 애플 맥) 및 콘솔(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이번 TGS 2025에서 붉은사막 시연을 통해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전장을 비롯해 게임의 초중반부 퀘스트 체험을 제공한다. AMD, 레이저, 벤큐 등의 파트너사들과 함께 현장에 PC 100여대의 시연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 3월 베네룩스 미디어 데모 시연을 시작으로 ▲유럽 런던 미디어 시연 ▲'트위치콘' 로테르담 ▲'게임스컴' ▲'게임개발자컨퍼런스(GDC)' ▲'서머게임페스트' ▲'팍스 이스트' ▲남미 브라질 시연 ▲중국 '빌리빌리월드' 및 '차이나조이' 등에 참여해 붉은사막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 알리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 오늘 취임 1주년 기자회견…민생경제·2년차 국정목표 제시
2026-06-08 06:47:217개월간 7번째 만남도 7시에…최태원·젠슨 황, ‘깐부치킨’서 또 치맥 회동
2026-06-07 20:59:41[DD 주간브리핑] 로봇빌딩서 만나는 정의선·젠슨 황…애플, WWDC서 AI 비서 판도 뒤집기
2026-06-07 17:00:00'트럼프 랠리' 신기루였나…비트코인, 6만달러선 붕괴에 시장 '충격' [주간 블록체인]
2026-06-07 1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