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코퍼레이션, '힐로웨이브' 일본 진출 앞두고 핸즈온 세미나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하이어코퍼레이션은 자사 콜라겐 부스터 '힐로웨이브(HILO WAVE)'의 일본 진출을 앞두고, 지난달 20일 서울에서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핸즈온 세미나 'HILO WAVE IN SEOUL'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시장 공략에 앞서 힐로웨이브의 임상적 효과와 시술 기술을 소개하기 위한 사전 마케팅 차원에서 진행됐다. 세미나는 해외 환자 유입이 많은 서울 민앤민의원에서 열렸으며, 일본 내 피부과 및 미용의학 분야 의료진 20여명이 참석했다.
세미나는 강연과 실습 세션으로 구성됐다.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은 '콜라겐 자극제의 새로운 물결(The New WAVE of Bio stimulator)'을 주제로 힐로웨이브의 원료 및 작용 원리를 설명했다. 최 원장은 "힐로웨이브는 고순도 고분자·저분자 2중 히알루론산을 기반으로 하며, 독자 기술인 DHC(Dual Hyaluronic Acid Compound)를 통해 기존 HA 제형과는 다른 생물학적 반응을 유도한다"고 말했다.
실습 세션에서는 힐로웨이브 전용 시술법인 PDIT(Point Deep Inject Technique)와 캐뉼레이션 시술 솔루션이 소개됐다. 일본 의료진은 "시술 방식이 기존 콜라겐 주사와 차별화된다"며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일본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이어코퍼레이션은 "이번 세미나는 일본 론칭을 앞두고 현지 의료진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향후 본격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한 셈"이라고 밝혔다.
[DD퇴근길] 네이버 기반 마련했던 최휘영, 문체부 장관 후보자로
2025-07-11 17:13:18민주당 임미애 의원 “민주당 ‘낙동강 살리기’ 공약…상류 중금속 문제 해결 정책의지”
2025-07-11 16:38:28단통법 폐지 직후 갤Z폴더블7 출시…"지원금 정보 잘 확인해야"
2025-07-11 16:2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