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컨콜] LCD→OLED 추가 전환 없다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는 27일 2017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OLED 라인 활용이나 운영은 시장 수요와 고객 니즈에 맞춰서 운영할 것”이라며 “(OLED 캐파 확보를 위한) LCD 추가 전환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중흥토건, ‘에코델타시티 중흥S-클래스 리버시티’ 견본주택 개관
2026-06-18 11:17:19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7000억 규모 ‘구로 지타워’ 매각 완료
2026-06-18 11:15:07이재명-트럼프 다정한 셀카… "한미 관계는 단단하고 영원"
2026-06-18 11:08:52SKT, 독자 AI 모델 세미나 개최…서울대 교수진 릴레이 강연
2026-06-18 1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