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 휘슬러코리아 본사 입점
SK플래닛 11번가 박준영 MD본부장은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열풍이 수년째 계속 되면서 고객들이 생활주방 상품 구입시 견고한 내구성은 물론 기왕이면 미학적으로도 뛰어난 주방용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졌다”면서 “올해 11번가는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부터 ‘디자인 편집샵’ 상품까지 전략적 제휴를 통한 프리미엄 주방 용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힘써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기호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토탈 키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대선 2025] 관세 해법 두 갈래…이재명 ‘유연’·김문수 ‘신속’ 대응론
2025-05-18 22:22:20[대선 2025] '커피원가 120원' 이재명, TV토론서 "2019년 수치" 해명
2025-05-18 22:21:28[대선 2025] "자영업자 빚 덜어줘야 vs 규제 풀어 숨통 틔워야"…해법 갈린 '민생 경제'
2025-05-18 22:21:08[대선 2025] 이재명 ‘모두의 AI’ 꼬집은 이준석…“갈라파고스 우려”
2025-05-18 22:20:46KT, 난청아동 위한 야구 체험행사…KT위즈파크 ‘드림투어’ 실시
2025-05-18 20:3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