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브랜드 제휴 확대…이번엔 제약사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선데이토즈(www.sundaytoz.com 대표 이정웅)가 제약업계로의 첫 번째 애니팡 지식재산(IP) 진출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일양약품(대표 김동연)과 제휴를 통해 ‘애니팡 프렌즈 비타민팡’이 출시됐다. 애니팡의 상징적 아이콘인 하트를 정제로 만들어 생산, 유통될 예정이다. 애니팡 프렌즈 IP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도 진행된다. 비타민팡은 이달 중 약국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배혜정 선데이토즈 캐릭터사업팀장은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 출판 분야 등에서 검증된 ‘애니팡 프렌즈’ 만의 대중성과 친근함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과의 IP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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