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전파 나선다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입는(wearable, 웨어러블) 기기를 사용하면 삶은 어떻게 변할까. 삼성전자가 이 모습을 보여준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갤럭시S5+기어핏’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6월2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이뤄진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새로운 방식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이다. 갤럭시S5와 기어핏의 일상 속 사용성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백화점 4층과 5층의 소비자 동선을 감안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는 실제 일상생활을 연출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제품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게 보여 줄 수 있는 마케팅”이라며 “갤럭시S5와 기어핏이 소비자의 삶을 보다 즐겁고 윤택하게 만드는데 필요한 제품임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대선 2025] 관세 해법 두 갈래…이재명 ‘유연’·김문수 ‘신속’ 대응론
2025-05-18 22:22:20[대선 2025] '커피원가 120원' 이재명, TV토론서 "2019년 수치" 해명
2025-05-18 22:21:28[대선 2025] "자영업자 빚 덜어줘야 vs 규제 풀어 숨통 틔워야"…해법 갈린 '민생 경제'
2025-05-18 22:21:08[대선 2025] 이재명 ‘모두의 AI’ 꼬집은 이준석…“갈라파고스 우려”
2025-05-18 22:20:46KT, 난청아동 위한 야구 체험행사…KT위즈파크 ‘드림투어’ 실시
2025-05-18 20:3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