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스키즈ᆞ헤지스키즈ᆞ피터젠슨ᆞ봉통, 2023 신학기 책가방 출시
- 닥스키즈, 전년 품절대란 제품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 조기 출시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주)파스텔세상이 자사의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 헤지스키즈, 피터젠슨, 봉통에서 2023년도 새학기 책가방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닥스키즈는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과 ‘클래식 라인’, ‘스팽글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재, 기능성을 강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보조가방, 필통과 함께 세트 구성을 확대한 점도 눈에 띈다는 평가다.

특히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완판돼 이번 시즌에 조기 출시한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은 스퀘어 형태의 가방에 핸들커버와 강아지 참장식 포인트로 새로움을 더했다.

원터치 자석 체스트 벨트로 흘러내림을 방지해 착용감이 편함과 동시에 어깨 끈 부분에는 3M 재귀반사 필름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인 기능성을 가미했다.

책가방 출시와 함께 전국 닥스키즈 매장에서 책가방, 보조가방 세트 구매 시 한정수량 필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구매 후 해시태그 ‘#2023닥스책가방, #닥스책가방, #닥스키즈책가방’과 함께 인스타그램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헤지스키즈는 ‘YES, I’M UNIQUE’(예스, 아임 유니크)를 콘셉트로 3가지 라인의 책가방 신제품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라인인 ‘스피커’ 라인은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헤지스키즈 로고가 돋보이는 몰드형 책가방으로 형태 보존력은 물론 무게가 가볍다. 

특히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챌린저’ 라인은 오로라 모티브의 터치 LED와 야광 패턴이 가득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키워준다.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여아 전용 ‘크리에이터’ 라인은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컬러와 글리터, 스팽글 디테일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내며, 전판의 투 포켓 디자인으로 스티커나 그림을 넣어 나만의 가방 꾸미기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헤지스키즈는 오는 12월 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학기 책가방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형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피터젠슨은 통통 튀는 캐릭터와 고급스러운 그래픽을 적용한 신상 책가방을 대거 선보였다. ‘블링 시그니처 책가방 세트’와 ‘레인보우 프리즘 책가방’, 란도쉘 타입의 ‘밀키웨이 책가방’과 ‘블링 투웨이 책가방’ 등이 주요제품이다. 

봉통은 세련된 프랑스 감성의 디자인에 기능성을 강화한 4가지 라인의 책가방을 선보였다.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라인’부터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글리터 라인’, 사랑스러운 패턴의 ‘하트 라인’, 체구가 작은 아이들을 위한 ‘캐주얼 라인’이다. 전 제품에 안전한 등하교길을 위한 비상용 호루라기와 3M 재귀반사 필름을 적용했다. 

또 가방 내부에는 물통을 따로 보관할 수 방수 포켓을 사용했으며, 접촉이 잦은 등판과 어깨 끈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광야에서 만난 OLED"…LGD-SM브랜드마…
  • [포토] 붉은 달과 천왕성 동시에
  • 삼성전자, 홍콩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

PLAY IT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