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네덜란드 반도체 장비업체 ASML이 자사 엔지니어로서의 하루 체험을 가상현실(VR)로 제공하는 ‘ASML Hero 캠페인’을 한국에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ASML은 이를 통해 자체 기술력은 물론 일하는 방식과 기업 문화를 친숙하게 알려 우수 인재를 확보하겠다는 심산이다.
한국 지사인 ASML코리아는 지난해부터 관련 캠페인을 기획하고 확산하고 있다. 올해는 엔지니어가 ASML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360도 VR 웹, 인터랙티브 콘텐츠, 게임 요소 등을 반영했다.

ASML코리아 이우경 대표는 “ASML코리아는 한국의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회사 전문적인 업무 영역과 필요로 하는 인재상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광야에서 만난 OLED"…LGD-SM브랜드마…
  • [포토] 붉은 달과 천왕성 동시에
  • 삼성전자, 홍콩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

PLAY IT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