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10월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주(10월3일~7일)에는 중견·중소기업의 수상 소식이 이어졌다. 특히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하는 '2022년 전자·IT의 날'에서 많은 기업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각종 디자인 시상식에서 인정받고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인기=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의 '가전 케어십'이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전 케어십은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가전을 살균청〮소해주는 서비스다. 가전 구매 시 정기적인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연장해준다. 2022년 1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 늘었다.

롯데하이마트 민복기 홈케어서비스팀장은 "가전을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하고, 보증기간 만료 후 수리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기 위해 가전 케어십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10월 한 달간 연중 가장 큰 혜택을 마련했으니, 매장에 오셔서 상담 받으시고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

◆에코벡스, 디봇 T10옴니' 출시=에코벡스는 10일 로봇청소기 '디봇 T10옴니'를 출시한다.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올인원 스테이션은 충전뿐 아니라 ▲먼지 봉투 비우기 ▲물걸레 세탁 및 건조 등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2022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청호나이스(대표 오정원)가 '2022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제품은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메타디지털·550 3종으로 총 4종이다.

청호나이스는 "소비자의 시각으로 접근해 모든 생활환경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청호나이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쿠쿠홈시스, 무선청소기 신제품 출시=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파워클론' 신모델(CVC-AE1410UG/NW, CVC-AE1420UG/NW)을 출시했다.

파워클론 신제품은 총 4단계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91센티미터(cm)부터 최대 109.4cm까지 늘어나는 게 특징이다. 흡입력은 최대 140에어와트(AW)다. '듀얼 모터 시스템'으로 먼지 흡입 능력을 높였다.

신제품 중 보급형 모델 CVC-AE1420UG/NW은 하이브리드 융브러쉬, 틈새 흡입구, 침구브러시로 구성된 기본 3종 브러쉬가 제공되며 출고가는 48만9000원이다. 프리미엄 모델인 AE1410UG/NW에는 플렉스 연장관 브러쉬 등이 추가된 맞춤형 6종 브러쉬가 포함된다. 출고가는 52만9000원이다.

◆캐논코리아, RF L 렌즈 3종 가격 인하=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가 RF L 렌즈 3종의 공식 가격을 인하했다.

가격 인하 대상 제품은 ▲매크로 렌즈 RF100mm F2.8 L MACRO IS USM 179만9000원 ▲초광각 줌렌즈 RF14-35mm F4 L IS USM 204만5000원 ▲망원 줌렌즈 RF70-200mm F4 L IS USM 21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가격 인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 출시=
교원(회장 강성희)이 무선 리모컨 제어 방식을 적용해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조작 편의성을 강화한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신규 출시한다.

제품은 프리미엄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BP750)'과 보급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BP550)'로 나뉜다. 이번 신제품은 리모컨으로 비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데 본체에 돌출된 부위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4단계 자동 전해수 살균 시스템'으로 매일 10회 자동 살균된다. 노즐과 노즐팁 등 노즐 전체를 교체하는 '퍼펙트 노즐케어 서비스'를 접목하기도 했다.

◆세라젬, 창립 24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젬(대표 이경수)이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10월 4일부터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 삶의 시작'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라젬V6등 척추 의료가전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창립 기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렌탈 고객에게는 3개월 렌탈료를 면제한다. 또한 일시불 구매 고객 대상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3년까지 확대했다.

이외에도 ▲척추 의료가전 재구매 고객에게 6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체인지업 할인제도 (창립기념 특별 혜택 적용 제외) ▲ 노후로 사용이 어려운 구형 안마의자 혹은 소파 등 가구류 1종 무상 수거 등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레노버, 태블릿 '탭P11프로 2세대' 출시=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태블릿 '탭 P11프로 2세대'를 출시했다. 출고가는 59만9000원이다.

탭 P11프로 2세대는 11.2인치 2.5K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두께는 6.8밀리미터(mm) 무게는 480그램(g)이다.

5%의 화면 면적 비율과 최대 600니트 밝기, 100% DCI-P3 색 영역을 구현한다. 자연스러운 명암비를 표현하는 돌비 비전과 전작 대비 한 단계 상승한 HDR10+를 지원한다. TUV 라인란드) 인증으로 장기간 화면 주시에도 눈을 보호해 준다.

◆SK매직, 유튜브 구독자 10만 달성=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하며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콘텐츠 조회수는 2.1억회, 누적 시청 시간은 161만 시간으로 오픈 1년 반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달성했다. SK매직은 지난해부터는 SK매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생활을 뜻하는 ‘홈 그레이드(홈+업그레이드)’를 콘셉트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전자랜드, '혼수·이사 파워 세일' 실시=
전자랜드(대표 옥치국)이 10월31일까지 '혼수·이사 파워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혼수·입주 다품목 행사를 통해 주요 필수 가전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주요 가전제품의 행사모델을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돌려준다.

김치냉장고의 경우 별도로 실시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할인가의 판매하는 알뜰 세일을 진행하며,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2년 이내 전자랜드에서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중 김치냉장고를 미구매한 고객과 7년에서 10년 이내 전자랜드에서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다품목 다다익선 혼수·이사 대전'을 실시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혼수·이사 가전에 해당하는 가전을 2품목 300만원 이상으로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주문 금액대별로 각종 주방기구와 백화점 상품권 등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75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박 3일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블루투스 헤드폰 '베티스' 국내 첫 선=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에서 프랑스 오디오 브랜드 포칼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베티스'를 선보인다.

베티스는 하이파이(Hi-Fi) 라인에서 블루투스 기능과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을 처음 탑재했다. 하이파이는 사람이 감지 할 수 있는 주파수인 16헤르츠(Hz)부터 20킬로헤르츠(kHz)의 원음을 왜곡없이 선명하게 전달하는 음향 기기를 뜻한다. 고음질의 정밀한 사운드와 천연 가죽 헤어밴드가 특징이다. 출시 가격은 129만원이다.

◆팅크웨어, RoHS 인증 무선 가습기 출시=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무선 스테인리스 가습기인 '블루벤트 SH-U201BS'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스테인리스보다 녹이 잘 슬지 않는 SUS 304소재로 만들어졌다. 배터리는 4000밀리암페어시(mAh)다. 제품 상단에 있는 터치 버튼을 통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 가격은 6만3000원이다.

◆코웨이·위니아, '2022년 전자·IT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와 위니아(대표 최찬수)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17회 전자·IT의 날' 기념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코웨이에서는 최인두 워터케어 개발실장이, 위니아는 박병건 제품개발 담당이 표창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하는 '전자·IT의 날'은 지난 2005년 전자·IT 산업 연간 수출액 1000억 달러 돌파를 기념해 처음 열렸다. 매년 전자·IT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을 수여한다.

최 실장은 정수기 및 비데의 혁신 신기술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환경가전 시장 확대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최 실장은 "사용 편의를 높이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신기술 개발 및 역량 강화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능을 접목한 혁신 제품 개발을 지속하며 글로벌 환경가전 발전과 국가 브랜드 위상 제고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 담당은 김치냉장고 '딤채' 개발 초창기부터 제품의 기능 향상 및 대중화를 위한 업무를 수행하며 국내외 김치냉장고 시장 확대를 견인했다. 2007년에는 기술 역량 확장을 통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개발하기도 했다. 박 담당은 "고객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겠다는 목표 아래 가전제품을 개발해 온 그동안의 시간이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 산업 발전은 물론 위니아의 성장에 이바지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파인뷰 LX7700 파워' 출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블랙박스 '파인뷰 LX7700 파워'를 출시했다. 가격은 37만90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최신 6종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술과 인공지능(AI) 자동 고온 차단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앞차 출발 시 화면 표시와 소리를 통해 알려주는 '앞차 출발 알림' ▲차선 이탈 시 경고음이 발생하는 '차선 이탈 경보'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전후방 추돌 상황을 감지해 경고하는 '전방 추돌 경보'와 '후방 추돌 경고' 등 기능이 있다.

◆일렉트로룩스 '얼티밋홈 700 셀프 스탠딩 무선 청소기' 출시=
일렉트로룩스가'얼티밋홈 700 셀프 스탠딩 무선 청소기'를 출시했다. 가격은 59만9000원부터다.

신제품은 기존 자사 모델 대비 틈새 먼지 흡입력을 최대 7배까지 끌어올렸고, 최대 속도 모드에서의 사용 시간을 최대 21% 늘렸다. 발광다이오드(LED) 파워프로 롤러와 나선형 싸이클론을 채용했다. 먼지통 내부의 나선형 싸이클론 설계가 소용돌이를 일으켜 먼지통이 가득 차도 변함없는 흡입력을 유지해준다.

◆소니코리아, '2022 월드 오브 필름' 캠페인 개최=
소니코리아(대표 오쿠라 키쿠오)가 '2022 월드 오브 필름' 캠페인을 연다. 캠페인은 12월31일까지다.

월드 오브 필름은 소니 알파 시리즈 렌즈 교환식 카메라와 시네마 라인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영화 제작자들에게 무한한 잠재력 달성 지원 및 창의적인 작품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만 18세 이상의 영화 제작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는 10분에서 15분 분량의 스토리보드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쿠쿠홈시스, '2022년 전자·IT의 날' 표창 수여=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의 방경욱 차장이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2년 전자·IT의 날' 기념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방 차장은 쿠쿠홈시스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 품목 정수기의 ▲냉수/온수 제어에 관한 특허 ▲살균수를 공급하는 정수 장치에 관한 특허를 포함해 가습기, 블렌더 등 생활가전에 관련된 14건의 특허 출원을 마쳤으며, 제품 품질 및 성능 향상을 위한 기술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방 차장은 "16년간 전자업계에 종사하면서 쌓아온 노력과 역량이 쿠쿠홈시스가 국내 대표 가전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갖추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한 것 같아 기쁘고,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늘 그래왔듯 앞으로도 성실히 생활가전 연구에 몰두해 우리 삶을 더 편하게 만들 수 있는 혁신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캐논코리아, '슈퍼블루마라톤' 의료 서비스 및 포토 이벤트 지원=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가 '슈퍼블루마라톤'에 의료 서비스 및 포토 이벤트를 지원한다. 슈퍼블루마라톤은 10월8일 상암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슈퍼블루마라톤은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달리는 마라톤 대회다. 롯데와 발달장애인 스포츠활동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공동 주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캐논코리아 임직원들이 직접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고, 포토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대회장에 마련된 의료 지원존에서는 사내 봉사활동 자원자가 간단한 의약품, 상비약, AED 제세동기 등을 비치해 부상자 대상 즉각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10월 강의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니콘스쿨을 통해 10월 한달 간 기본강의 6개와 심화강의 2개 등 총 8개 강좌를 선보인다.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강의 시간에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 강원소방본부 소방서 5곳에 '웰라이프존' 설치=
세라젬(대표 이경수)가 집중호우·산불 등 재난 대응을 위해 힘쓰는 소방공무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강원도소방본부와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세라젬은 춘천·원주·강릉 등 강원지역 소방서 5곳에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설치하고 약 4000만원 상당의 헬스케어 가전과 소형 안마기 등을 지원했다.

◆레노버, 씽크패드 P14s 3세대 출시=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씽크패드 P14s 3세대'를 출시했다. 가격은 164만7360원부터다.

이번 신제품은 AMD 라이젠 프로 프로세서 탑재했다. 최대 AMD 라이젠 7 PRO 6850U 프로세서와 통합 AMD 라데온 680M 그래픽 카드, 최대 2테라바이트(TB) 저장장치 및 32기가바이트(GB) 메모리를 지원한다. 1.28kg의 무게와 7.9mm의 두께를 갖췄다. 씽크쉴드(ThinkShield)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웨이,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8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2계단 상승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 뛰어난 성능과 고객의 삶에 녹아 드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기술력과 디자인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휴테크, 직영점 방문 고객 대상 '10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이 직영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8일, 14일, 22일, 30일 동안 휴테크 전국 직영점 39곳에서 지점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날짜마다 행사 상품은 상이하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상설할인점 신정점 오픈=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울산 남구 지역에 상설 할인 형태의 신규 콘셉트 매장을 선보였다.

롯데하이마트 신정점은 일반 상품을 포함해 이월·단종 상품, 인근 매장의 단순 전시 상품을 판매한다. 대형 가전 제품은 최대 35% 저렴하게 선보인다. 로봇청소기, 전기밥솥, 에어프라이어 등 중소형 가전 제품은 최대 40% 할인해준다.

신정점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행사를 열고,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2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홈시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MOU 체결=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협회(KFA)와 KFA 회원사 대상 렌털 제품 특판 적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4년 12월까지 KFA 회원사의 임직원, 가맹점 점주 및 직원들에게 쿠쿠홈시스의 렌털 제품 전제품을 특별할인 판매가로 공급한다.

업무협약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쿠쿠홈시스는 협약 기간 내 지속해서 KFA 홈페이지에 회원사 복지를 위한 렌털 특판 팝업을 게재하고, 홈페이지를 포함한 KFA 소식 오픈채팅방에 렌털 특판 혜택을 안내하는 등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캐논코리아, '한 장의 정수' 사진전 개최=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가 커머셜 사진작가 6인의 작품을 조명하는 '한 장의 정수' 사진전을 오는 11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캐논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구본창 ▲김보성 ▲김용호 ▲김형식 ▲이건호 ▲조선희가 참여한다.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엡손, 국내 프로젝터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한국엡손(대표 후지이 시게오)이 국내 프로젝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퓨쳐소스 컨설팅에 따르면 엡손은 2022년 1분기 국내 500안시루멘(lm) 이상 프로젝터 시장에서 35%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2021년 시장 점유율 28%와 비교하면 7%포인트 상승했으며, 전년 동기대비로는 11%포인트 상승했다.

엡손은 국내 프로젝터 시장 1위를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4K 레이저 홈 프로젝터 신제품 EH-LS12000B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고급 와인잔 세트를 증정한다.

한국엡손 후지이 시게오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가 경쟁하는 국내 프로젝터 시장에서 1위를 달성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엡손 프로젝터는 홈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교육, 비즈니스, 스포츠 분야에 사용되고 있는데,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2관왕 수상=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인간공학 디자인상(EDA)'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해 2관왕을 차지했다.

인간공학 디자인상은 인간공학적 설계가 우수한 국내외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로보'는 최고 혁신상에, '시니어를 위한 마사지 체어'에 대한 연구 프로젝트는 특별상에 이름을 올렸다.

바디프랜드는 "인체공학적 측면을 고려한 안마의자 연구 개발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남다른 시도와 다방면의 사용자 분석을 통해 디자인 혁신을 지속적으로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2022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본상 받아=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2022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3개 제품이 본상을 받았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일본디자인진흥원(JDP)이 주관하는 일본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2007년부터 16년 연속 굿 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됐다. 올해 수상작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가습기 ▲파워업 공기청정기 3개 제품이다.

코웨이 송현주 디자인센터장은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심플함은 물론 사용자 경험을 확장시킬 수 있는 편의성과 기술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면밀히 반영하고 선과 결의 미학을 살려 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광야에서 만난 OLED"…LGD-SM브랜드마…
  • [포토] 붉은 달과 천왕성 동시에
  • 삼성전자, 홍콩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

PLAY IT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