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장고 신제품 마케팅 확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LG전자가 냉장고 신제품 홍보를 위해 드론을 동원했다.

LG전자(대표 조주완 배두용)는 지난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서울 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 드론쇼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는 1000대 드론을 동원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서울의 전경 등을 그려냈다.

한편 무드업 냉장고는 냉장고 패널에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상간 22종 하간 19종 색상을 점등할 수 있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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