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뉴욕·런던 이어 서울·도쿄 마케팅 확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가 BTS와 접는(폴더블)폰 마케팅을 세계로 확대한다.

삼성전자(대표 한종희 경계현)는 지난 13일 한국 서울과 일본 도쿄에서 ‘갤럭시 Z폴드4 X 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 10일(현지시각)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처음 선보였다. BTS와 협업한 영상과 Z플립4 광고를 묶었다. 약 10분 분량이다.

삼성전자는 “현장 관람객은 영상 속 QR코드를 촬영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해당 음원을 들을 수 있었고 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했다”라고 전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나도 EUV 엔지니어"…ASML, 'VR 체험' 캠페…
  • [포토] 붉은 달과 천왕성 동시에
  • 삼성전자, 홍콩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
  • [위기의TV②] 업계, '월드컵·블프·프리…

PLAY IT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