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집 나간 고객 찾는다" 웹예능 공개

2022.07.03 15:38:06 / 강소현 ksh@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LG유플러스는 유튜브 고객 소통 콘텐츠인 ‘캐치유’ 시즌2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유튜브 웹 예능 ‘캐치유’는 개그맨 이용진·이진호가 LG유플러스의 실제 고객을 찾아가 솔직한 경험담을 듣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장기 고객을 찾아가 유플러스의 특장점을 알아본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는 ‘집 나간 고객님을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과거 유플러스의 고객이었으나 현재는 타사를 이용 중인 해지 고객을 만나 해지 사유를 들어보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시즌 2는 해지 고객의 불편했던 경험을 듣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고객의 쓴소리도 과감하게 수용하고 개선하자는 ‘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 시즌2는 지난 6월29일 1회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Why Not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솔직한 목소리를 여과없이 듣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 '서울 E-프리'서 전장기술·부산엑스포… 삼성, '서울 E-프리'서 전장기술·부산엑스포…
  • 삼성, '서울 E-프리'서 전장기술·부산엑스포…
  • 타임스스퀘어 수놓은 BTS-갤럭시Z플립 콜라…
  • [갤럭시언팩] Z폴드4·플립4, '스냅드래곤…
  •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