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21회 휴대폰·가전 19회 선정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 사후서비스(AS)가 호평을 이어갔다.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송봉섭)는 한국표준협회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전자제품 AS 1위를 석권했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컴퓨터 21년 연속 ▲휴대폰 19년 연속 ▲가전 누적 19회 1위에 올랐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개발했다.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서비스품질을 평가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만족(CS) 패널단’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했다. 서비스업에 대한 이해와 고객 입장 양쪽을 고려했다. ▲에어컨 사전점검 ▲찾아가는 서비스 등도 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박성민 상무는 “20년 넘도록 신뢰를 보내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개발해 기대하는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 '서울 E-프리'서 전장기술·부산엑스포… 삼성, '서울 E-프리'서 전장기술·부산엑스포…
  • 삼성, '서울 E-프리'서 전장기술·부산엑스포…
  • 타임스스퀘어 수놓은 BTS-갤럭시Z플립 콜라…
  • [갤럭시언팩] Z폴드4·플립4, '스냅드래곤…
  •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