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레이더]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 이제 티빙에서

2022.06.18 13:31:21 / 권하영 kwonhy@ddaily.co.kr

관련기사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디지털데일리가 여러분을 위해 주말에 볼 만한 OTT 추천작을 준비했습니다. 웨이브·티빙·시즌·왓챠 등 국내 OTT 위주로 숨은 보석 같은 콘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이번 휴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집자 주>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과 모험, 미래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 그리고 인물 간의 풍성한 드라마를 함께 엮어내다.”

◆ 티빙 : 거대 스케일의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를 이제 티빙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지난 16일 아시아 최초 한국 시장, 티빙에 공식 론칭한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말이죠. 특히 ‘헤일로’에서는 반가운 한국어 대사를 들을 수 있는데요. 마드리갈 행성에 사는 소녀 ‘관 하’와 그의 아버지이자 반란군 리더인 ‘진 하’로 각각 분한 하예린과 공정환이 극중 한국계 부녀로 호흡을 맞추며 외계종족 코버넌트의 습격에 맞섭니다. 26세기를 배경으로 인류와 인류가 만들어낸 최강의 전사 ‘마스터 치프’와 외계 종족 코버넌트의 갈등을 다룬 액션 블록버스터 ‘헤일로’를 놓치지 마세요.

◆ 티빙 : 27년만의 도전, 곽경택 감독의 ‘스쿨카스트’

1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에서는 곽경택 감독이 단편영화 ‘스쿨카스트’가 소개됩니다. ‘스쿨카스트’는 작가 지망생 ‘제아(조병규 분)’가 카스트 제도와 비슷한 계급이 존재하는 자신의 고등학교 학생들을 관찰하던 중 뜻밖의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담아냈는데요. 현실적인 소재와 인간적인 캐릭터로 한국인의 정서를 관통하는 이야기꾼 곽경택 감독과 드라마 ‘SKY캐슬’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한 배우 조병규가 만나 교실 속 새로운 평행세계를 그립니다.


◆ 웨이브 : 여덟 남녀의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에덴’

웨이브가 iHQ ‘에덴’을 독점 공개합니다. ‘에덴’은 본능적인 끌림과 사회적인 조건 사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남녀 8명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에덴 하우스의 여덟 청춘 남녀는 초반부 이름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오직 이성적인 끌림으로만 짝을 찾다가, 후반부 전 출연진의 조건이 공개되면서 흥미로운 심리전을 펼치게 될 예정입니다. MC로는 FT아일랜드 이홍기, 에이핑크 윤보미, 라치카 시미즈가 진행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웨이브 : HBO 드라마 ‘하이 메인터넌스’ 독점 공개

웨이브에서 볼 수 있는 HBO 드라마 ‘하이 메인터넌스’를 추천합니다. 이 드라마는 뉴욕을 배경으로 마약 배달부 ‘The guy’가 만난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냈습니다. 저마다의 이유로 마약을 필요로 하는 뉴욕 시민들의 사연을 통해 외로운 도시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뉴욕에 사는 다양한 인간 군상을 통해 외롭고 권태로운 도시 생활을 현실적으로 묘사하고 있다는 평입니다. 로튼 토마토 지수 98%를 기록하며 평단으로부터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 왓챠 : 유혹 리얼리티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

왓챠가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예능 ‘템테이션 아일랜드’의 새로운 시즌을 독점 공개합니다. ‘템테이션 아일랜드’는 사랑에 자신 있는 네 커플을 자신의 이상형대로 꾸려진 12명의 이성이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초대해 유혹에 빠뜨리는 포맷인데요. 유혹의 섬에 도착한 네 커플은 잠시 동안 싱글이 되어 각기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즐기고, 동시에 자신의 연인이 다른 사람과 만나는 모습 또한 지켜봅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 4는 올해 3월 미국에서 방영한 최신 시즌입니다.

◆ 왓챠 : 매니저가 주인공이 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이제 왓챠에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늘 방송의 중심이었던 연예인은 관찰자로 물러나고, 그 자리에 매니저를 주인공으로 출연시키는 참신한 포맷으로 화제를 모은 프로그램이죠. 연예인 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매니저들의 활약과, 프레임 밖에서도 늘 함께하며 가족보다 가까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연예인과 매니저 사이의 독특한 관계가 관전 포인트로 꼽힙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왓챠에서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됩니다.


◆ 시즌 : 흥행배우 윌 스미스 출연, 영화 ‘게임 체인저’

시즌에서 볼 수 있는 영화 ‘게임 체인저’도 추천합니다. 세계 최초로 뇌 퇴행성 질병, 일명 ‘CTE’를 발견한 베넷 오말루 박사가 미식 축구 협회에 머리에 반복적 충격을 주는 미식 축구는 위험한 것이라 밝히면서 시작되는데요. 위기를 느낀 협회는 사실을 알고도 이를 밝히려 하지 않고, 오히려 연구 결과를 철회하라면서 오말루 박사를 협박합니다. 또 그의 아내 프리마를 스토킹 하는 등 아슬아슬 하고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집니다. 윌 스미스가 주인공 ‘베넷 오말루 박사’를 연기해 몰입도를 더했습니다.

◆ 시즌 : K-POP 별들의 축제 ‘드림콘서트’ 독점 생중계

시즌에서 18일 오후 6시 제 28회 드림콘서트의 레드카펫 및 본공연을 국내 무료 독점 생중계합니다. 드림콘서트는 1995년 이래 계속돼 온 국내 최대 규모 K-POP 공연인데요. 시즌 가입자라면 통신사 상관 없이 누구나 실시간 TV 메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번 드림콘서트에는 골든차일드, 드리핀, 드림캐쳐, 라붐, 레드벨벳, 빅톤, 앨리스, 오마이걸 등 총 25팀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LG전자, 웹OS 플랫폼 ‘규모의 경제’ 확보… LG전자, 웹OS 플랫폼 ‘규모의 경제’ 확보…
  • LG전자, 웹OS 플랫폼 ‘규모의 경제’ 확보…
  • “물 한 잔 따라줘”…접근성 높이는 가전업계…
  • LG전자-현대차, “도심에서 캠핑을”
  • SK이노,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올해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