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변재영 기자] 한국타이어는 자사의 공식 웹사이트와 상품 웹사이트를 새로 단장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타이어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에 브랜드 콘텐츠가 메인 페이지로 배치됐고, 전기차 전용 타이어인 '아이온'과 '벤투스' 등을 소개하는 페이지도 개편됐다.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는 차에 적합한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사용자 위치 기반의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 또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해당 국가별 온라인 판매처 링크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기술 혁신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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