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

2022.05.15 08:58:37 / 이안나 anna@ddaily.co.kr

- 16일 오전 10시부터 판매 시작…스타벅스 제휴 혜택 본격 확대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를 시작으로 연계 혜택 확대에 속도를 낸다.

SSG닷컴·지마켓글로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타벅스 2022 서머 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과 24일 오전 10시에도 2, 3차 판매를 순차 진행한다.

SSG닷컴은 지난해부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온라인 단독 상품을 판매해왔다. 이번에는 ‘스마일클럽’ 출시 계기로 지마켓글로벌 채널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폴더블 형태 캐리어 스타일 여행 가방 ‘서머 캐리백’ 5종과 다양한 여행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형태 휴대용 오거나이저 ‘서머 캐빈 파우치’ 1종 등 총 6가지다.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으로는 SCK컴퍼니(스타벅스)가 별도 기획한 ‘서머 캐리백’ 핑크·블랙 색상을 준비했다. 사이렌 로고를 적용한 여행용 네임 태그 ‘서머 트래블 태그’를 포함한 구성이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e-프리퀀시 적립 완료 시 증정하는 레드·그린·크림 컬러도 판매한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온라인 전용 ‘서머 캐빈 파우치’ 크림 색상도 판매한다. 가격은 3만7000원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증정하는 그린 컬러와 핑크 컬러는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

양사는 이번 전용 딜 시작으로 스타벅스 제휴 혜택을 본격 확대한다. 향후 ‘스마일클럽’ 멤버십과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프로그램 기반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한다.

신세계그룹 측은 “이번 판매를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 체감 혜택을 높이는 한편, 신규 멤버십 회원 유치에도 속도를 붙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반영한 제휴 혜택을 지속 추가해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CJ ENM, '삼성 LED' 적용한 미래형 스튜디오… CJ ENM, '삼성 LED' 적용한 미래형 스튜디오…
  • CJ ENM, '삼성 LED' 적용한 미래형 스튜디오…
  • TV 1분기 매출액, 삼성전자 1위 LG전자 2위…
  • 삼성전자, “반려동물과 펫가전 체험하세요”
  • 우본, '헤이지니'와 소아암 환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