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라 다이닝 앳 홈’ 선봬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큐커’ 생태계를 확장했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호텔신라 비스포크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는 4개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조리기기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밀키트 바코드를 스캔하면 조리값을 자동 입력한다.

신라 다이닝 앳 홈 시리즈는 호텔신라 식재료와 레시피를 적용했다. ▲시트러스 소스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4만9000원) ▲프리미엄 떡갈비 구이(4만9000원)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Certified Angus Beef) 안심 스테이크(7만9000원) 3종이다. 메로 스테이크는 마이셰프 직영몰 떡갈비 구이와 안심 스테이크는 프레시지 직영몰에서 주문할 수 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호텔신라의 ‘팀 비스포크’ 합류로 비스포크 큐커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팀 비스포크 협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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