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텔레서비스, 수어상담센터 개소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LG전자도 수어상담서비스를 도입한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가 수어상담센터를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텔레서비스는 고객상담서비스 업체다. 수어상담센터는 수어통역사 자격을 갖춘 상담사가 고객을 응대한다. 이용을 위해서는 영상통화 기능이 있는 유무선 전화를 이용해 전용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카카오톡 등 메신저 프로그램에서 영상통화를 걸어도 된다.

LG전자 고객만족(CS)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장애인 고객이 차별 없이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이텔레서비스와 협업해 수어상담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LG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수어상담센터 역할을 구매 렌털까지 확대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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