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그랑사가’ 일본 출시일이 11월18일로 확정됐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2일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일본 사전예약 수가 265만명을 돌파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인류가 사라진 평행세계의 도쿄를 무대로 게임 내 주인공 ‘라스’와 ‘세리아드’를 연상시키는 소년과 소녀가 등장한다. 그랑사가 특징인 감각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나타낸다.

특히 애니메이션 테마곡 ‘마카후야(MAKAFUA)’에는 ‘너의 이름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부른 일본 유명 록 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가 참여했으며, 너의이름은 제작자 카와무라 겐키가 애니메이션 기획을 맡았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LG전자, “올레드TV도 오브제컬렉션” LG전자, “올레드TV도 오브제컬렉션”
  • LG전자, “올레드TV도 오브제컬렉션”
  • 中企, 인덕션 ‘열전’…
  • LG전자, “스탠바이미로 웹툰 보세요”
  • [PLAY IT] 아이패드9 vs 아이패드미니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