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진행…10월21일부터 12월19일까지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LG전자가 2030세대를 겨냥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올레드)TV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패션 편집숍 수피에 팝업스토어 ‘금성오락실’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금성오락실은 10월21일부터 12월1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금성오락실은 ▲올레드 게이밍 존 ▲라이프스타일 체험 존 ▲카페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게이밍 존에서는 콘솔 게임 등을 10여대의 LG 올레드TV로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무선 스크린인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체험존을 마련했다.

금성오락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입구에 마련된 접수처에 체크인한 뒤 금성오락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입장할 수 있다. 오락실 내 게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김선형 한국홈엔터테인먼트(HE)마케팅담당은 “LG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게이밍 성능을 앞세워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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