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컨콜] 특정 고객 의존도↓…플렉시블 OLED 거래처 확대

2018.01.31 11:12:42 / 이수환 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는 31일 2017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특정 고객의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플렉시블 OLED)의 거래처를 확대하고 있다”라며 “일시적 수요보다는 OLED 패널이 (스마트폰에) 주력으로 자리 잡았다는 게 중요하다. 하이엔드 플래그십으로 소비자에게 인지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
  •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
  • [포토] 사진으로 보는 역사적인 '다누리' 발…
  • 다누리, 발사대 ‘우뚝’…韓 첫 달 탐사 카운…
  • 삼성전자, “주방을 화랑처럼”…‘비스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