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매체 콘텐츠 확보…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입지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을 운영 중인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푹TV(pooq)’와 동영상 광고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다윈은 34개 동영상 전문 매체 제휴와 3120만 순방문자(UV)를 확보한 국내 1위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이번에 70여개의 실시간 TV채널과 20만개 이상의 주문형비디오(VOD)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푹TV와 제휴를 맺고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광고주는 다윈에서 캠페인 목적에 따라 반응형 광고(CPVC)와 노출형 광고(CPM)를 선택해 전략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앞으로도 다윈은 국내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1위 사업자로서 광고주와 동영상 매체가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하고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광고상품을 출시하며 동영상 애드테크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CJ ENM, '삼성 LED' 적용한 미래형 스튜디오… CJ ENM, '삼성 LED' 적용한 미래형 스튜디오…
  • CJ ENM, '삼성 LED' 적용한 미래형 스튜디오…
  • TV 1분기 매출액, 삼성전자 1위 LG전자 2위…
  • 삼성전자, “반려동물과 펫가전 체험하세요”
  • 우본, '헤이지니'와 소아암 환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