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고객 만족 극대화 노력 결과”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가 사후서비스(AS)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www.lge.co.kr 대표 정도현 조성진 조준호)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 혁신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행사다. 각 분야 품질 혁신 성과 기업 또는 인물에게 상을 준다.

LG전자는 ▲휴머니즘 서비스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개선 활동 ▲감정 노동자 보호 선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전자 한국서비스FD(Function Division)담당 전양균 상무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기술에 감동을 더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LG전자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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