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한국 지사에 위치한 첨단 고객 브리핑 센터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통합커뮤니케이션(UC)업체인 어바이어코리아(www.avaya.com/kr 대표 양승하)는 21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 비전을 공개하고, 이에 따른 국내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어바이어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전은 비용 효율적인 운영 및 최신기술의 구축을 쉽게 지원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국내에서도 각 산업 분야별 특색에 맞는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를 위해 국내 지사에 위치한 첨단 고객 브리핑 센터(EBC)를 새롭게 정비,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선진 사례와 최신 기술 동향, 파트너사 및 자사의 새로운 솔루션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콜게이트, 복스유니버스와 같은 솔루션 협력사와 ECS, 한솔 인티큐브, 텍셀 네트컴, 아리시스, TAK등 비즈니스 파트너사들과 공동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환경을 마련했다.
 
한편 어바이어는 이날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새로운 기술 플랫폼인 ‘어바이어 브리즈(Avaya Breeze)’출시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어바이어 비즈니스 협력사 및 고객사들은 필요에 따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최초의 전자상거래 앱스토어, 스냅스토어(Avaya Snapp Store)를 함께 소개했다. 어바이어 스냅스토어는 어바이어와 제 3자 개발자들을 위해 마련된 마켓으로, 어바이어 브리즈 애플리케이션과 스냅인(Snap-ins)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스냅인은 스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의미한다.
 
어바이어코리아 양승하 대표는 “국내에서도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이 산업 전반의 거대한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보다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이를 지원하는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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