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스마트 아티스트 마케팅 본격화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빅데이터가 연예인 마케팅에 쓰인다고?

SK텔레콤(www.sktelecom.com 사장 장동현)은 유맵컨텐츠와 ‘스마트 아티스트 마케팅’을 본격화 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연예인 매니지먼트에 활용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글을 분석해 연예인의 활동 방향 등을 제시한다. SK텔레콤이 분석을 휴맵컨텐츠는 검증을 담당한다.

한편 양사는 올 상반기 관련 포럼을 열고 한류스타 마케팅 전략 수입을 지원할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
  • KT, 광화문 리모델링 사옥 통해 '미디어파사…
  • [포토] 사진으로 보는 역사적인 '다누리' 발…
  • 다누리, 발사대 ‘우뚝’…韓 첫 달 탐사 카운…
  • 삼성전자, “주방을 화랑처럼”…‘비스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