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게임브랜드가치 1위

2014.11.11 15:51:05 / 이대호 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net 대표 권영식)가 브랜드가치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 조사에서 2년 연속 게임 브랜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의 지난달 BSTI(Brand Stock Top Index) 게임 부문에서 넷마블은 805.4점으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한게임(762.9)과 넥슨(757.8)이 각각 그 뒤를 이었다.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넷마블은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와 콘텐츠를 담은 게임들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전자, 美 고가 프로젝터 점유율 1위 등극 삼성전자, 美 고가 프로젝터 점유율 1위 등극
  • 삼성전자, 美 고가 프로젝터 점유율 1위 등극
  • SK온, ”EV배터리 상태 직접 확인하세요“
  • LG화학, ‘제6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수상…
  • SK이노베이션, ‘힐링+스페이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