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피플
칼럼
IT정책
통신·방송
e비즈·솔루션
보안
금융IT
콘텐츠
기업문화
산업
국제
기획
특집
시리즈
기업분석
PLAY IT
e-북서비스
2023.03.24(금)
실시간속보
▶
컴투스, SM엔터 주식 전량 카카오 공개매수 참여
▶
현대차-기아, 로보틱스 서비스 박차…딥엑스와 로봇 플랫폼용 AI 반도체 협력
▶
[디아블로4] ‘그래픽카드 먹통’ 제보에도…개발진 “의도적 부하 테스트”
▶
국민 공분샀던 3·1절 '일장기 남', 알고 보니...누리꾼들 '탄식' [e라이프]
▶
[딜라이트닷넷]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효과 있었다…계정공유 금지에 가입자↑
▶
검찰, ‘TV조선 심사조작 의혹’ 한상혁 방통위원장에 구속영장 청구
▶
[DD 퇴근길] 누가 많이 받았나…통신사 ‘연봉킹’은?
▶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넥슨 일본법인 신규 등기이사로 선임
▶
이지서티, 인사혁신처 개인정보보호체계 강화 진행
▶
포시에스, SDX재단과 탄소중립 및 ESG 실천 업무협약
[Okta] 세계 최고의 아이덴티티 플랫폼
[마이크로사이트/Okta]
▶ 주요 분석 기업이 세계 최고로 인정하는 업계 리더, Okta
▶ 디지털 상호 작용을 보호하고 혁신을 촉진하는 플랫폼으로 14,000개 이상의 조식이 신뢰하는 솔루션
<
바로가기
[젠데스크] 고객 지원부터 영업까지 한 곳에서, 쉽고 빠른 옴니채널 통합지원 글로벌 #1 고객 서비스 솔루션
[Okta] Gartner 매직 쿼드런트 액세스 관리 부문 5년 연속 리더 선정! 고객과 직원을 위한 업계 최고 IAM(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
[오라클] 클라우드 기반 현대화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추천 컨텐츠
[APT보안 1부]
지능형 사이버위협 대응, 보안업계가 당면한 지상과제
[젠데스크] CX 챔피언(Champion): CX 선도업체가 비즈니스를 성공으…
[Okta Identity Korea] 고객부터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아이덴티티를…
[주니퍼네트웍스] AI eGuide : 사용자 불만이 접수되기 전에 문제를 파악…
[서비스나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서비스나우의 새로운 ITSM
[레드햇] 쿠버네티스를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Azure Red Hat…
[젠데스크] 글로벌 #1 디지털 고객 서비스 솔루션, Zendesk를 만나 보십…
[젠데스크] 2022 고객경험(CX) 트렌드 보고서
이 름
전화번호
-
-
이메일
회사명
부서명
직책
선택
대표이사
임원
부장
차장
과장
대리이하
기타
직종
선택
공공/금융
전자/통신
반도체
서비스
제조/산업
유통
기타
규모
선택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소기업
기타
홍보메일수신동의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