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20% 할인”…티맵, 플랫폼 종사자 대상 연말행사

오병훈 2022.11.29 09:25:41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티맵모빌리티가 플랫폼 종사자를 대상으로 연말 행사를 준비했다.

모빌리티 플랫폼 티맵모빌리티는 GS리테일과 ‘이동 플랫폼 종사자를 위한 편의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4000원 상당 구독상품 ‘우리동네GS클럽:한끼’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티맵(TMAP)·로지 대리기사를 비롯한 화물 내비게이션 이용자, 발렛 기사 등 티맵 내 이동 플랫폼 종사자다.

이용 방법은 티맵모빌리티로부터 전송받은 행사 문자메시지 내 쿠폰 등록 인터넷주소(URL)에 접속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우리동네GS클럽:한끼 30일 무료 가입을 하면 된다. 구독상품 이용권 쿠폰 유효 기간은 30일이다. ‘우리동네GS’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구독상품 이용자는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김밥·샐러드·빵·컵라면·음료 등을 결제할 때 우리동네GS 앱을 열고 결제 QR코드를 제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 금액이 적용된다. 하루 최대 5개 제품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가능하다.

한편, 티맵모빌리티는 오는 12월부터 티맵 대리에 ‘경유지 추가 기능’을 새롭게 적용한다. 대리 서비스 이용자와 목적지가 다른 일행이 동승할 경우 앱에서 경유지를 별도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김도현 티맵모빌리티 대리·서비스 담당은 “겨울을 맞아 외부 활동이 많은 이동 플랫폼 종사자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종사자와 지속 가능한 상생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