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매직' 티빙서 즐긴다…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강소현 2022.08.14 13:01:34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이 14일 오후 5시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을 생중계한다.

티빙에서 생중계될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은 7개 도시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는 임영웅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이다. 

임영웅은 이날 콘서트를 통해 촉촉한 감성 발라드는 기본,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정규 1집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꾸미며 다채로운 색깔의 스펙트럼으로 약 150분간 '히어로 매직'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티빙은 생중계 당일인 이날, 공연 시작 전 오후 3시30분부터 생중계 채널을 오픈한다. 일찌감치 공연 표가 매진된 가운데 티빙은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을 위해 이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티빙은 공연장에 입장하는 팬들과의 사전 인터뷰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시청 환경을 마련했다.

앞서 티빙은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티빙에서 임영웅 콘서트 보는 법’ ‘임영웅이 직접 외치는 카운트다운 영상’ 등을 공개해 왔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마지막 공연은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