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해외여행객 겨냥 ‘항공권 검색 서비스’ 선봬

이나연 2022.07.13 10:19:25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인터파크가 해외 여행객을 겨냥한 검색 서비스를 새롭게 내놓았다.

인터파크는 해외 여행객을 위해 맞춤형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여행객이 원하는 대로 출∙도착 항공권을 조합해 가장 최적화된 항공권을 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선호하는 항공사·일정·요금·소요시간 등 여행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기존에 한 항공사 출∙도착 여정으로 구성된 왕복 항공권을 살 때보다 편의성이 강화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고객이 선택한 출∙도착지 항공 노선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전 세계적인 국제선 감소로 항공 운항 스케줄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다양한 요일·시간대 상품을 조합할 수 있어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고 설명했다.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화면 구성에도 차이가 있다. 온라인에서는 모든 출∙도착편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왕복 항공권 조합을 추천순으로 제공한다.

박정현 인터파크 항공사업본부장은 “공급자가 아닌 여행자 관점에서 기존보다 더욱 다양한 운항 스케줄로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를 내놓았다”며 “앞으로도 여행객 편의와 사용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