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유심, 익일 수령 가능해져

강소현 2022.07.07 09:31:23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G마켓과 옥션의 배송 특화 플랫폼인 ‘스마일배송’과 손잡고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을 통해 모바일 유심을 구매하는 고객은 익일에 바로 수령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배송에서 판매하는 자급제 단말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스마일배송에서 구매한 유심으로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는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의 '모두 충분 7.0GB+'(1만7500원) 요금제와 '모두 충분 11.0GB+'(3만3900원) 요금제를 포함해 총 39종이다.

용 방법도 간편하다. 셀프로 5분 내 가입 개통 할 수 있다. 스마일배송에서 주문한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하기만 하면 된다.

수카이라이프는 스마일배송 입점을 기념해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5000원 이상의 요금제 개통 시 제공되는 기본 가입 고객 혜택(이마트 상품권 2만원, 유심 가격 상당 GS25편의점 상품권 제공, 셀프개통 시 데이터 20GB 추가 제공)에 더해 7월 한 달간 총 2차례에 걸쳐 선착순 5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 상품권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 스마일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모바일 유심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서비스본부장은 "최근 알뜰폰에 대한 고객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누릴 수 있도록 스마일배송과 협력해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