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선택한 무협게임 ‘천애명월도M’, 오늘부터 즐겨볼까?

왕진화 2022.06.24 14:19:47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사전예약자 150만명을 달성한 동양풍 게임 신작 ‘천애명월도M’이 국내 출시됐다.

레벨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M’을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도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아름다운 강호 세상과 화려한 경공술을 자랑한다. 이용자에게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한다.

이용자가 선택 가능한 문파는 ▲검술을 구사하는 태백 ▲창법을 사용하는 신위 ▲우산을 무기로 사용하는 천향 ▲부채와 나무인형을 조종하는 당문 ▲손맛 넘치는 격투의 개방 ▲옥피리로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이화, 총 6가지다.

또한 600여개 옵션을 조절할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섬세한 코스튬, 저택(하우징)을 비롯한 생활 콘텐츠, 무궁무진한 상호작용 등 시스템이 구현됐다.

특히, 1대1로 펼치는 ‘논검’, 5대5 이용자 간 전투(PvP) 모드인 ‘송림전장’과 ‘한해난투’, 100인 중 끝까지 살아남는 자를 가리는 배틀로얄 방식 ‘일대종사’까지 다양한 PvP 콘텐츠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1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전설 동료 선택권, ‘찜질방 양머리’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오는 25일부터는 전야 출석 보상이 제공된다. 여기에, 다음달부터 카카오 인기 캐릭터들이 게임 내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레벨인피니트는 태연, 모니카, 케이데이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태연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른 노래 ‘Fly me to the moon’에 맞춰 모니카와 케이데이가 리듬을 타는 모습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