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왕진화 2022.01.21 16:00:44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썸에이지가 준비 중인 ‘크로우즈’에서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된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PC 오픈월드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오는 22일(한국시각)부터 24일까지 약 60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3차 테스트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쿼드 오퍼레이션(Squad Operation)’이 첫 공개된다.

특히 스쿼드 오퍼레이션 ‘블루 웨일’ 맵은 4인 스쿼드(분대)를 구성, 크로우즈 세계관의 핵심인 큐온을 수집해서 탈출하는 모드다. 

썸에이지는 3차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이 보내준 피드백을 정식 출시 버전에 적극 반영해 게임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3차 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계정 레벨을 4이상 획득한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해 50달러 상당의 스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이용자는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 작성에 참여할 경우,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한정판 ‘모자’ 아이템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썸에이지는 “정식 출시 이후 경쟁심과 호승심을 보다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슈팅 게임으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