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크프라이스,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

2011.09.23 16:21:43 / 이민형 기자 kiku@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 대표 허민, 위메프)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제휴매장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위메프 앱은 효율적이고 편리한 구성으로 두 달 만에 50만건 이상 다운되는 등 사용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아온 아이폰 앱과 마찬가지로, 직관적이고 간편한 인터페이스가 장점이다.

미사용 티켓 정보, 이전의 구매 내역, 관심상품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은 티켓의 유효기간을 알려주는 알림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사용자들끼리 관심있는 딜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안드로이드용 앱에서는 위치 기반 정보를 더욱 세분화해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딜 확인 및 관심지역 선택 확인 등이 가능하며, 지역 이동 네비게이션 역시 더욱 편리해졌다.

쿠폰을 구입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위메프 나우’ 서비스 역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위메프 나우는 40개 지역으로 서비스를 더욱 확장하고 세분화시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의성을 높였으며 앞으로 추가적으로 서울/경기 250개 매장이 참여할 예정이며 지방으로도 점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회사 박유진 마케팅 실장은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점차 사용자의 정보 접근성과 위치를 기반으로 한 ‘지역밀착형’ 서비스가 더욱 중요해졌다”며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LG전자, '마스크형 공청기' 국내 출시 안 하나… LG전자, '마스크형 공청기' 국내 출시 안 하나…
  • LG전자, '마스크형 공청기' 국내 출시 안 하나…
  •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판매량 60만대 돌파
  • 삼성전자, “가상현실에서 체험도 구매도 하세…
  • LG전자, 올레드TV 英 아트페어 단독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