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국 MP3시장 마케팅 본격화

2007.10.09 14:55:53 / 윤상호 crow@ddaily.co.kr

JYP엔터테인먼트와 UCC스타 선발대회 개최

삼성전자가 중국 MP3시장 공략을 위해 UCC 마케팅을 전개한다.
 
중국 삼성전자는 오는 10일부터 12월22일까지 JYP엔터테인먼트 시나닷컴(Sina.com)과 공동으로 중국 전역에서 UCC 스타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4단계로 진행된다. 시나닷컴에 UCC를 올리면 네티즌 조회수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온라인 예선 통과자를 선발하고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에서 오프라인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후 온라인 본선 이벤트를 거쳐 오는 12월22일 베이징에서 오프라인 결선이 열릴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오는 12월24일 발표할 계획이다.

 

최종 우승자는 2008년 삼성 MP3의 중국 내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우승자의 UCC는 삼성 MP3플레이어 신제품에 기본 영상물로 내장된다.

 

삼성 MP3, 디지털캠코더, 한국 관광권도 부상으로 주어진다. 우승자의 향후 트레이닝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담당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약 3개월에 걸친 이벤트 기간 동안 MP3 신제품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릴 방침이다.

 

온라인 본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YP-P2, YP-S5, YP-T10과 디지털캠코더 MX-10를 제공하고 이들 제품과 연관된 UCC에는 가산점을 줄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 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늘어나는 ‘스마트폰 눈’…카메라 모듈 업체… 늘어나는 ‘스마트폰 눈’…카메라 모듈 업체…
  • 늘어나는 ‘스마트폰 눈’…카메라 모듈 업체…
  •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인기
  • LG전자, ‘LG시그니처’ 문화 마케팅 ‘활…
  • LG전자, G8·V50씽큐 ‘안드로이드10’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