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주택사업 프로젝트 참여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LG전자가 초고가 생활가전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했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LG시그니처’와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와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몰테니앤씨는 23개국에서 53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다.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서 LG시그니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올레드)TV를 전시하고 있다. 몰테니앤씨 제품 책자에도 LG전자 제품을 반영했다. 가구와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LG전자는 몰테니앤씨 주관 럭셔리 주택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할 방침이다. 11월부터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해외 각국에 쇼품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이번 파트너십 확대로 보다 많은 글로벌 고객이 LG시그니처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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