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추천하는 웨이브 콘텐츠는?…‘아이유관’ 오픈

2020.11.26 09:37:01 / 권하영 kwonhy@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아이유를 브랜드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를 표현하기 위해 ‘편의점’ 콘셉트로 꾸며졌다. 배재근 웨이브 마케팅전략그룹장은 “아이유의 젊고 밝은 이미지가 웨이브 서비스의 긍정적 인식 확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TV CF 첫 편은 28일 공개된다.

웨이브는 아이유 모델 선정을 기념해 28일부터 웨이브 내 ‘아이유관’을 신설한다. 아이유 출연 방송VOD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프로듀사’ ‘최고다 이순신’ 등을 드라마를 비롯해 10년 전 아이유의 예능 활약상을 볼 수 있는 ‘영웅호걸’까지 모두 볼 수 있다. 또한 아이유가 선정한 웨이브 속 아이유의 추천작도 만나볼 수 있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11번가, 라방으로 ‘갤럭시S21’ 16억원치 팔… 11번가, 라방으로 ‘갤럭시S21’ 16억원치 팔…
  • 11번가, 라방으로 ‘갤럭시S21’ 16억원치 팔…
  • SK 사회적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로…
  • 삼성전자, 세탁기도 살균…‘그랑데 통버블’…
  • 삼성전자 ‘갤럭시S21’ 21일까지 예판…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