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오는 19일부터 나흘간 온라인 개최를 앞둔 지스타2020을 맞아 부산 곳곳에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지스타 메인스폰서가 위메이드다.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역을 비롯해 해운대, 벡스코 등지에 미르4 옥외광고를 볼 수 있다.

앞서 위메이드는 판교 소재 사옥 전면을 미르4 광고로 꾸민 바 있다. 조만간 출시를 앞두고 ▲삼성동 SM타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강남역 인근 ▲부산역 등에도 한국 판타지 세계를 담은 미르4 광고를 내건다.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지스타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에서 공개된다. 쇼케이스는 19일 오후4시 지스타TV와 미르4 브랜드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효성인포메이션, ‘덕분에 챌린지’ 참여 효성인포메이션, ‘덕분에 챌린지’ 참여
  • 효성인포메이션, ‘덕분에 챌린지’ 참여
  • “화면 속에 카메라가”…中 ZTE, 세계 최초…
  • ‘수능 끝!’ LGU+, BTS 출연 연말콘서트 시…
  • 예술과 손 잡은 LG전자,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