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빙그레의 꽃게랑 패션브랜드 ‘꼬뜨 게랑(Côtes Guerang)’ 제품을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꼬뜨 게랑은 꽃게랑 과자 모양을 로고화해 만든 빙그레의 패션 브랜드다. 이베이코리아는 가수 지코를 모델로 내세워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빙그레 슈퍼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매일 주요 제품을 한개씩 공개한다는 소식이다. 

해당 제품들은 행사 기간에 한해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회사는 7일엔 실내용 가운 및 외투로 활용 가능한 로브를 6만9000원에 판매한다. 8일엔 선글라스를 22% 할인한 6만900원에, 9일엔 미니백을 56% 할인가인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마음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특색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는 젊은 세대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브랜드사와 제휴를 통해 이슈 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있다” 며 “빙그레에서 내놓은 한정판 ‘꼬뜨 게랑’의 경우 출시 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KT,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로 갤노트20… KT,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로 갤노트20…
  • KT,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로 갤노트20…
  • 삼성, 2018년 ‘3년 180조원 투자·4만명 고…
  • 삼성, 집중호우 피해복구성금 30억원 기부
  • LG전자, “커피도 마시고 공기청정기도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