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TV 체험 마케팅 확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TV 체험 마케팅을 확대했다. 시내 곳곳에서 라이프스타일TV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서울 핫플레이스에 라이프스타일TV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아모레 성수에 ▲더 세로 ▲더 세리프를 배치했다. 더 세로는 TV 화면을 가로 세로로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모바일 콘텐츠는 세로로 일반 콘텐츠는 가로로 즐길 수 있다. 더 세리프는 가구 같은 디자인이 특징인 TV다.

식음료 편집숍 성수연방에서도 더 세리프를 만날 수 있다.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 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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