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베스트샵 등 시음행사 확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가 캡슐맥주제조기 ‘홈브루’ 시음 마케팅에 한창이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홈브루 시음행사를 LG베스트샵 등에서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홈브루는 캡슐을 넣어 맥주를 만들 수 있는 기기. ▲페일에일 ▲인디아 페일에일 ▲흑맥주 ▲밀맥주 ▲펄스너 5종을 고를 수 있다. LG 씽큐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맥주 제조 과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시음은 매주 8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위치 등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음 행사에서 제품을 사면 할인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정순기 정수기사업담당은 “많은 고객이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전자,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선봬 삼성전자,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선봬
  • 삼성전자,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선봬
  • 가성비 vs 가심비…삼성전자·LG전자·애…
  • SKT, “골프장 홀컵 위치, 5G IoT로 바로…
  • 삼성전자, 비스포크 패밀리허브 선봬…출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