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개최

2019.10.07 12:47:48 / 이종현 bell@ddaily.co.kr

세미나허브, 지난 9월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전경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세미나허브는 10월 24일 서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제3차 고객 니즈와 옴니채널에 대응하는 인공지능(AI)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삼성 SDS ▲마이크로소프트 ▲KT ▲와이즈넛 ▲페르소나시스템 ▲솔트룩스 ▲한솔인티큐브 ▲유아이패스 등 국내외 AI컨택센터(AICC) 대표 기업의 전문가가 참여한다. 최근 AICC 트렌드와 주요 이슈와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및 사업 사례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AI 기반 챗봇 비즈니스 사례 및 상용화 사례 ▲딥러닝 기반의 마이크로소프트 AI 컨택센터 관련 기술 ▲사용자를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구축 기술 ▲옴니채널 환경의 유아이패스(UiPath) 로보틱프로세스자동화(RPA)와 AI 컨택센터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AI 컨택센터 플랫폼 ‘아이작(ISAC)’ 등이 발표된다.

세미나 참가 희망자는 10월 18일까지 사전등록할 수 있다.

한편, 세미나허브 관계자는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또 어떤 AI 기술들이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지 등의 제반 AI컨택센터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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