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도현기자] 삼성전자가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홍보에 나선다.

20일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비스포크를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2019 유니온아트페어’에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신진 작가들의 미술작품을 대중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현대미술축제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를 다양한 예술 작품들과 전시, 관람객들에게 일상이 예술이 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코럴, 옐로우, 화이트, 민트 등 비스포크의 다채로운 패널로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연출을 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삼성전자는 ‘나만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4일까지 공모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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