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고객 소리 시스템 운영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 안지용)는 한국경영인증원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이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5월 실시간 고객의 소리 시스템‘ 운영을 시작했다. 모바일 메신저 상담도 하고 있다.

윤규선 웅진코웨이 고객만족(CS)본부장은 “웅진코웨이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 구축을 가장 중요한 경영 지표로 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판단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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