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20만 돌파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하반기 전략폰 티저 영상 조회수가 12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9월5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 풀만호텔 베를린 슈바이처호프에서 세계 언론 대상 신제품을 발표행사를 갖는다. 일반 체험은 9월6일(현지시각)부터 진행하는 ‘IFA2019’에서 할 수 있다.

티저 영상은 지난 6일과 12일 각각 1편씩 총 2편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공개했다. 유튜브 조회수만 120만을 넘었다. 다른 곳을 추가하면 시청 횟수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고객의 호기심을 자아내도록 만들어진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LG전자, 듀얼스크린폰 북미 출시 LG전자, 듀얼스크린폰 북미 출시
  • LG전자, 듀얼스크린폰 북미 출시
  • 웅진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선봬
  • 삼성전자, 인덕션 ‘더 플레이트’ 출시
  •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LTE’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