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도 ‘NO재팬’…홈초이스, 광복절 기념 독도사랑 기부 프로모션

2019.07.31 16:45:33 / 최민지 cmj@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홈초이스는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알고, 보고, 지키는 우리 땅 독도!’라는 주제로 ‘#NOJAPAN #독도 #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이용자에게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와 방송을 모은 특집관을 운영하고 특집관 유료 판매 건당 1000원씩 적립해 독도 관련 단체에 기부하기로 했다.

특집관 타이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815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극장동시관 등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815명에게 주문형비디오(VOD) 1만원 쿠폰을 전달한다.

특집관 ‘#NOJAPAN #독도 #기부’에서는 유관순 등 여성 독립운동가들의 활약상을 그린 다큐멘터리 ‘1919 유관순’을 비롯해 한글을 지키고자 했던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말모이’, 위안부 피해자를 기록한 다큐멘터리 ‘22’ 등 20편의 영화 VOD를 만나볼 수 있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독도는 민족의 상징과 같은 존재로 반드시 지키고 가꿔야 할 소중한 한국의 국토”라며 “선열들의 호국‧희생정신을 되새기고 독도를 바로 아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LG전자, 북미·유럽서 ‘시네빔 레이저 4K… LG전자, 북미·유럽서 ‘시네빔 레이저 4K…
  • LG전자, 북미·유럽서 ‘시네빔 레이저 4K…
  • KT, “갤노트10+ 배터리 이용시간 4시간21…
  • LGU+, 전자랜드와 ‘U+특가몰’ 선봬…통신…
  • SKT “군 병사 월평균 데이터, 일반 가입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