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하우스, 중소기업 위한 새로운 ‘기프티쇼 비즈’ 선봬

2019.06.23 10:13:40 / 최민지 cmj@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KT엠하우스(대표 문정용)는 기업 전용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KT엠하우스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모바일상품권 시장은 2조7000억원 규모로 그중 40%는 기업이 구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KT 엠하우스는 기업 담당자 요구사항을 가장 우선으로 반영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 고객 이용행태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와 중소형 서비스의 모바일상품권 플랫폼 연동이 가능한 오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새롭게 도입했다.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려는 기업 담당자는 ‘마케팅 계산기’를 활용해 원하는 상품 종류, 성별, 연령, 가격대만 설정하면 기프티쇼 비즈 내 자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당장 사용하지 않을 모바일상품권이라도 할인 기간에 미리 저렴하게 구매해두고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비즈 창고’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API 연동을 통해 중소형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도 자체적으로 모바일상품권 발송 시스템을 기업 내 서비스에 마련할 수 있다.

KT 엠하우스 B2B사업본부 정두양 본부장은 “기프티쇼 비즈는 이번 개편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발송 서비스를 넘어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파트너로서 자리잡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서비스를 선보여 모바일상품권 온라인 기업(B2B) 시장 1위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LG전자, “V50씽큐로 찍은 괌 사진 어때요?… LG전자, “V50씽큐로 찍은 괌 사진 어때요?…
  • LG전자, “V50씽큐로 찍은 괌 사진 어때요?…
  • 차세대 메모리 ‘꿈틀’…AMK, 양산 장비 공…
  • “손흥민 경기직관” 대박난 SKT ‘5G로 떠…
  • 소니,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