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포크 백화점 로드쇼' 개최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비스포크 백화점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비스포크는 8종 제품을 선택해 나만의 냉장고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과 재질 등을 고를 수 있다.

삼성전자는 8월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18개 지점을 돌며 상담과 체험행사 등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맞춤형 냉장고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마술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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