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캠페인 펼친다…프리미엄 철학 전달

2019.05.17 12:31:28 / 김도현 dobest@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김도현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알린다.

17일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는 이날부터 LG 시그니처의 성능과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북미를 시작으로 독일, 호주 등에서 순차적으로 이어진다. 캠페인 슬로건은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이다.

캠페인은 세 편의 영상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각각의 본질인 빛, 공기, 물을 LG 시그니처가 어떻게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승화시켜 동작하는지를 보여준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혜웅 부사장은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철학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갤럭시S8부터 2년…스마트폰 화면비, 16:9… 갤럭시S8부터 2년…스마트폰 화면비, 16:9…
  • 갤럭시S8부터 2년…스마트폰 화면비, 16:9…
  • 델 EMC, AI 허브 오픈…기업 AI 도입 돕는다
  • SKT ‘5G 인빌딩 솔루션’, 스몰셀 어워드서…
  • LGU+ “6대 5G 서비스, V50씽큐서 통했다”